Skip to content

신나는 환타만의 세계로

세계1위이자 국내에서 부동의 1위인 과일향 탄산음료 브랜드인 "환타"는, 코카-콜라사에서 2번째로 긴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며, 미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2번째로 큰 브랜드입니다.

1955

"환타"의 시작
(THE BEGINNING)

환타 오렌지향은 1955년 4월 29일 이탈리아 나폴리에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나폴리의 보틀러가 최초로 지역의 감귤류 재료를 사용하여 환타 오렌지향을 생산하여 판매하였습니다.

디자이너 보틀
(A DESIGNER BOTTLE)

유명 디자이너 레이몬드 로위(Raymond Loewy)가 환타병과 로고를 위해 30개의 디자인을 개발하였고, “트윈픽(twin-peak)” 로고가 상단에 있는 고리모양의 병디자인이 채택되었습니다.

1960

병으로 출시된 코카-콜라(Now in bottles)

"환타"가 미국에 소개되다
(FANTA ARRIVES IN THE U.S.)

향탄산음료인 “환타” 제품들은 “코카-콜라”사를 통해 미국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1969

너무 맛있어, 목마른 건 즐거워(SO GOOD, IT’S FUN TO BE THIRSTY)

너무 맛있어, 목마른 건 즐거워
(SO GOOD, IT’S FUN TO BE THIRSTY)

1969년에 환타 오렌지향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판매되는 플레이버가 되었습니다.

1979

"환타", 러시아로 진출하다
(FANTA TRAVELS TO RUSSIA)

환타 오렌지향은 1979년부터 소비에트 연방에서 판매되기 시작하였습니다.

1994

첫 번째 캐릭터
(THE FIRST CHARACTER)

아시아지역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처음으로 TV를 통해 방영되기 시작하면서, 캐릭터의 티셔츠를 통해 “환타”만의 “펀(Fun)”을 전달했습니다.

2000

(FANTA MAKES A SPLASH)" />

"환타", “스플래시”를 만들다.
(FANTA MAKES A SPLASH)

“스플래시(Splash)”라는 별명을 가진 “환타”의 새로운 패키지(PET)가 개발되었고, 재미있고 독특한 패키지 모양은 “환타”의 활발한 성격을 나타냈습니다.

2002

"환타"를 원해! 너는 어때?
(WANNA FANTA! DON’T YOU WANNA?)

“환타”의 맛을 각각 대표하는 네 명의 매력적인 여성들인 “환타나스(Fantanas)”가 유명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The countries listed above are only those that use the Fanta.com website as their Fanta home page.  A list of all countries where Fanta is sold can be found on the Fanta Facebook page, under the ‘About’ tab.